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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상공인 지원금 환급 영업시간 – 지원금 환급 및 신청 방법 안내

소상공인 지원금 환급 영업시간 – 지원금 환급 및 신청 방법 안내

소상공인 지원금은 코로나19, 자연재해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에게 정부에서 지급하는 지원금입니다. 특히 소상공인 지원금 중 일부는 환급 대상이 있을 수 있으며, 환급 절차와 환급 영업시간을 미리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글에서는 소상공인 지원금 환급 영업시간과 함께, 지원금 환급 신청 방법 및 필요한 서류를 안내해 드립니다. 지원금을 신청하거나 환급 절차를 진행하려는 소상공인에게 유용한 정보입니다.

아래버튼을 통해 지원금 환급 절차 확인

소상공인 지원금 환급 신청 기본 정보

항목 내용
환급 대상 소상공인 지원금을 받은 사업체 중 과다 수령한 경우
환급 신청 방법 온라인(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웹사이트) 또는 각 지방자치단체 방문
환급 기한 지원금 수령일로부터 최대 6개월 이내
환급 소요 기간 신청 후 약 2~4주 내 처리
필요 서류 지원금 수령 증명서, 사업자등록증, 환급 신청서

소상공인 지원금 환급 영업시간 안내

기관 운영시간 점심시간 주말 운영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09:00 ~ 18:00 (평일) 12:00 ~ 13: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지방자치단체 09:00 ~ 18:00 (평일) 12:00 ~ 13: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온라인 신청 (소상공인진흥공단) 24시간 가능 온라인 시스템은 상시 이용 가능

신청 방법 및 절차

  •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신청 가능
  • 방문 신청 시, 지원금 수령 내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지참 필수
  • 환급 신청서를 작성하고, 환급 대상 금액 확인 후 환급

주의: 소상공인 지원금 환급 신청은 기한 내에 완료해야 하며, 기한 초과 시 환급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기한을 확인하고, 신청 절차를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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